공지사항2009. 1. 4. 04:12
안녕하세요. 베스타임입니다.

작년 추석 선물을 소개할 때도 안좋은 경기를 운운하면서 글을 올렸던 것 같은데, 2009년을 시작하는 설에도 역시 안좋은 경기를 얘기하지 않을 수 없네요.

IMF 이후로는 체감할 정도로 좋지 않은 상황인 듯 합니다. 어떤 상황이라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겨내가야 하겠습니다.
베스타임도 힘든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.



특판용 상품들.. 이란 카테고리를 통해 2009년 설 선물 셋트들을 소개합니다.

제 장사 철학은 파는게 아니라 권한다입니다. 권한다는 것은 파는 사람이 알아야 한다는 것이구요.

지금까지는 나름대로의 이 철학을 잘 지켜오고 있는데, 설이나 추석이 되면 이 기준이 좀 애매해지네요. 일일이 다 먹어볼 수가 없고 사용해 볼 수가 없다는 그런 문제이지요.. 쩝..

그래도 최대한 제 철학을 지키기 위해 블로그를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기업 복지몰에 공급되는 상품들로 구성했습니다.

복지몰은 기업, 관공서등의 복리후생을 대행해주는 회사입니다. 나름 큰 기업과 관공서들을 취급하기 때문에 제품에 하자가 있을 수 없습니다.

다양한 종류의 상품은 아니어도 괜찮은 상품들이니 가족, 친지, 직원들께 설 선물을 해야 한다면 언제든 문의 주십시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