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에서..2008. 11. 19. 14:24
티스토리의 힘이 강하네요.

별거 아닌데 티스토리에 블로그 운영하고 있다는 것으로 괜히 힘들어가는데요? ^^;

그래서, 다른 분들도 힘좀 주시라고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.

전에 남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린다고 글을 썼더니 많이 요청을 하시더라구요.
오늘 관리자 접속해보니 어느새 초대권 10장이 차 있네요.
갖고 있음 뭐합니까 얼른얼른 필요하신분들께 분양해 드려야죠 ^^;

필요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email 주소를 남겨주세요.

주의하실(?)점

1. 분명히 댓글로 주셔야 합니다. 그것도 비밀로..(개인정보 노출되니깐)
전에 분양할 때 보니까 방명록에 신청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안타까웠습니다.

2. 그냥 신청하지 마시고 꼭 필요하신 경우 신청하세요. 지난번 신청하신분들중 아직 블로그 개설을 안하신 분들이 계시네요. 모질지 못한 성격상 회수도 못하겠고 ^^;  그러니 꼭 필요하신분만 신청해 주세요. 이번에 초대받고 개설 안하신분은 회수하겠습니다.. 흠냐..

3.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 잘못 입력하신분들은 따로 연락 못드립니다. 전에는 연락 드리고 다시 확인하고 초대해 드렸는데, 제가 요새 정신이 좀 없어서 전에처럼 하지는 못할 것 같네요. 한번 초대해 보고 잘못된 이메일이거나 이미 초대됐다는 얘기 나오면 따로 연락 안드리고 다른 분들께 드리겠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4. 나눠드릴 때 선정 기준은 전혀 없습니다. 제가 누구신줄 알고 기준을 두겠습니까. ^^ 그냥 선착순입니다. 

P.S. 지난번 나눠드린 분들중 2분이 감사의 메일을 보내주셨더라구요. 남는거 드린 것 뿐인데 괜히 제가 더 고마웠습니다. 한마디의 말이 따뜻한 인테넷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. 어느분께 초대권이 갈지는 모르겠지만 따뜻한 블로거가 되시길 바랍니다.
Posted by T.wide